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서 낙동강30리 벚꽃축제 3월과 4월에 펼쳐지는 부산 봄꽃축제

 

 

부산 봄꽃축제로 펼쳐지는 강서 낙동강30리 벚꽃축제는 2023년 3월 31일부터 2023년 4월 2일까지 3일간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생태공원일원에서 펼쳐진다. 강서 낙동강30리 벚꽃축제의 행사내용으로는 제6회로 개 폐막식 행사, 공연 및 테마 프로그램, 야간경관조명 및 포토존 설치, 기타 요청 행사를 진행한다. 낙동강제방 강서 30리 벚꽃길은 구포대교와 낙동대교 사이의 강서쪽 제방이 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강서 낙동강30리 벚꽃축제가 펼쳐지는 행사장에는 낙동강을 따라 피기 시작하는 노란 유채꽃이 길게 피어있으며 강변따라 30리 길이의 벚꽃터널이 길게 늘어서 있다. 유채꽃과 벚꽃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그려내고 있다. 버스킹 공연장에서 부터 벚꽃 라이트 쇼 구간이 조성되어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라이트 쇼가 운영된다고 한다. 

 

밤에는 인기 가수를 초대하여 공연을 하며, 낮에는 벚꽃청소년 스타킹, 강서 벚꽃 노래자랑, 지역문화공연 등으로 볼거리를,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그외 행사로는 벚꽃길 걷기 대회, 불꽃쇼, 세대공감 벚꽃 프린지 공연, 벚꽃 청춘나이트, 벚꽃 테마 스페셜 공연, 가람백일장 및 강변 사생대회, 어린이 모형 항공기 대회, 인력거 타고 벚꽃 산책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