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연천거리문화축제 '그땐 그랬소' 5월에 만나는 주민주도형 축제

 

 

연천거리문화축제 '그땐 그랬소'는 2023년 5월 5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은전로 78번길 일대의 로데오에서 재래시장까지에서 펼쳐진다. 2022년 경기관광축제로 선정되어 연천군 전곡시내 상권에서 펼쳐지는 7080레트로 거리축제이다. 주민이 기획하고 상인들과 함게 만들어가는 주민주도형 축제로 골목상권 살리기 프로젝트로 기획된축제이다. 

 

 

연천거리문화축제 '그땐 그랬소'는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7080레트로를 주제로 추억여행과 함께 음악, 먹거리, 전시 및 다양한 게임체험존으로 구성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축제이다. 연천의 새로운축제는 주변 관광지와 상권을 연계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생기넘치는 장이 될 것이다. 연천의 우수한 관광지, 전곡의 차없는 거리를  찾자

 

연천 구석기축제는 전곡리안의 귀환을 주제로하여 한반도 최초의 인류가 살았던 연천 전곡리 유적에서 펼쳐지는 구석기체험축제이다. 연천 전골리 유적은 30만년전에 우리나라에 매우 똑똑한 구석기 사람들이 살았다는 증거인 주먹도끼가 발견된 세계적인 유적이다. 연천 전곡리 유적의 역사적 가치를 바탕으로 문화와 대중의 조화, 보존을 위한 의의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