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이들과 함께 설날 가볼만한곳 용인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아이들과 함께 설날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을 만나보자. 이번 설날 가볼만한곳인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에 자리하고 있으며, 입장권은 홈페이지에서 미리 사전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을 할 경우에는 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볼거리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중간중간에 사진를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예쁜 사진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중간에 카페도 있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를 위해 우라나라 최초의 독자적 체험식 박물관이다. 어린이에게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잇는 상호작용적 전시와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학습이 즐거움을 알 수 있도록 하는 곳으로 박물관에서는 어린이 각자의 흥미와 발달단계에 적합한 학습이 이루어지며 다양한 주제와 개념을 익히고 상상력과 창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상설전시에 '도전! 어린이 건축가'는 증강현실과 다양한 체험을 통해 건축의 구조,역사, 유명한 건축물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에코 아틀리에'는 흙과 그림자를 주제로 한 공간으로 만들기 활동을 할 수 있다. '바람의 나라'는 바람에 대한 문학과문화를 알아보는 곳, '별난 전시실'은 미디어 전시 및 체험, '자연놀이터'는 48개월 미만의 영유아를 위한 감각놀이 공간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