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동암산얼음축제 2023 천혜의 자연과 천연빙질에서 펼쳐지는 경북 안동 스케이트장

 

안동암산얼음축제는 경북 안동 스케이트장에서 펼쳐지는 축제로 천연빙질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안동암산얼음축제는 안동시 남후면 광음리 암산유원지 일대에서 2023년 1월 28일 개막해 9일간 펼쳐진다. 암산마을은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여름에 보트타기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겨울에는 얼음축제를 개최하여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안동암산얼음축제는 경북의 대표적인 얼음축제로 최고의 자연빙질을 가진 암산유원지에서 겨울의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천헤의 자연과 천연 빙질을 자랑하는 안동 암산에서는 팽이치기, 연날리기, 썰매타기 등의 민속체험, 빙어 송어얼음낚시, 빙상축구, 얼음미끄럼틀 등의 얼음체험 외에 다양한 전시행사도 함께 한다. 

 

안동암산얼음축제의 체험프로그램으로 놀이기구체험에 유로번지, 깡통열차 ,바이킹 등, 송어낚시, 민속놀이에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얼음썰매, 얼음 미끄럼틀, 체험부스에 손날로만들기, 눈사람목걸이 만들기 등, 빙어 낚시, 미니컬링체험 등이 있다. 공연전시 프로그램으로는 얼음빙벽. 얼음조각, 공연단 한식구, 안동암산얼음축제 개막식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