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에 가볼만한곳으로 60년 추억이 있는 부산 초량이바구길로 떠나는 봄나들이

 

 

봄에 가볼만한곳으로 오랜 역사가 있는 부산 초량이바구길로 봄나들이를 계획해보자. 봄에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부산 초량이바구길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865-48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야기라는 부산 사투리인 이바구를 가지고 해방 50~60년대의 느낌부터 한강의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한 80년대의 느낌까지 담겨져 있는 추억의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봄나들이로 가볼만한곳으로 길이가 1.5㎞로 거의 2시간 정도는 산책을 하여야 돌아보면서 즐길 수 있다.

 

168계단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주변을 돌아보면서 올라가면 힘이 들지 않는다.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 탁 트인 부산 전경을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산복도로 동구의 애환을 느끼며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역사탐방 문화체험이다. 10개 탐방코스와 27개의 다양한 체험을 경험해보자. 이바구캠프에서는 부산 산복도로 야경과 부산항의 절경을 볼 수 있다.

 

초량이바구길에는 백제병원, 남선창고터-담장갤러리-인물사담장-168계단/모노레일-김민부전망대-죽림공동체,  백제병원,남선창고터-담장갤러리-인물사담장-168계단/모노레일-김민부전망대-이바구공작소-유치환의 우체통-까꼬막까페, 백제병원, 남선창고터-담장갤러리-인물사담장-168계단/모노레일-김민부전망대-마실한바쿠 등의 코스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