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예술의전당 2023 신년음악회

 

 

2023 신년음악회 를 천안문화재단이 2023년 1월 13일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한다. 신년음악회는 새로운 한 해의 희망찬 시작과 행복을 기원하며 특별한 음악을 선물 받는 무대로 꾸며진다.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뮤지컬배우 이건명, 테너 이동신, 소프라노 원지혜가 함께한다. 여자경의 지휘아래 코리아쿱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된다.

 

 

2023 신년음악회 는 전석 2만 원이며 관람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천안 문화 재단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8길 5에 자리하며, 시민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문화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문 기관이다. 전문적 인력을 확보하여 품격 있는 문화 도시를 만들려는 목적이 있다.

 

천안예술의전당은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에 위치한 종합문화예술회관, 미술관, 대극장, 소극장, 문화센터 ,시립예술단 연습실을 갖추고 있다. 미술관에서는 천안 지역 에술가들을 중심으로 한 전시 및 해외 작가 특별전 등이 개최되며, 1,642,석 객석의 대공연장, 443석 객석의 소공연장에서는 영화상영, 연극, 연주회 등이 개최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