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백사장을 가지고 있는 송정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은 아직까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곳으로 백사장 길이는 1.2㎞, 폭 30~60m이며 해마다 대보름 미역축제와 송정해변축제, 송정죽도 문화제 등 많은 행사가 열리고 있다. 봄, 가을로 부산시내 각 대학에서 MT를 이곳에서 개최하고 있다,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과 순수가 함께 숨쉬는 아름다운 곳이다.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죽도에는 울창한 송림과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해마다 기원제가 열리며 우리고유의 정자 양식인 팔각정모양의 송일정이 운치를 더해준다. 횟집이 늘어서 있고 외식문화 거리가 조성되어 있다. 송정해수욕장은 부드러운 모래와 완만한 경사, 얕은 수심으로 가족들과 해수욕을 하기에 좋은 곳으로 웨딩촬영지로도 이름이 높다.

 

송정해수욕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에 있으며 한국의 동해에서 가장 남쪽의 해수욕장이다. 달맞이 길을 따라 해월정과 벚꽃단지를 지나다 보면 넓게 펼쳐진 바다를 접하게 된다. 매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개장되며 기장과의 경계가 되는 송정천에는 겨울, 봄으로 쇠백로가 날아와 월동을 나고 있다. 해안 끝 광어골에는 외식문화 거리가 조성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