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독일식 바데풀 건강 보양 온천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은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에 자리하고 있으며, 숲속의 노천온천 테르메덴 풀&스파는 독일식 바데풀이며 독일의 바데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져 아시아 최대 크기의 넓은 바데풀에서 수치료를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물놀이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온천풀이다. 10여종의 수치료와 마사지 시설이 있는 수심 1.2m의 직경 30m의 크기를 자랑한다. 

 

바데풀은 온천수를 이용하여 각종 질병의 예방, 요양,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새롭게 개발된 건강 보양 온천 시설로 실내 바데풀에는 유수풀, 유아풀, 테마 이벤트탕,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다. 실내 이벤트탕은 암반수의 냉탕과 온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복분자, 레몬, 석류, 녹차, 허브 등 다양한 아이템은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준다. 

 

테르메덴 카라반 & 한옥은 나를 위한 휴식처로 온천을 통한 휴양과 힐링의 지상낙원을 지향하는 테르메덴에서의 숲 속에 최고급 카라반과 한옥을 마련하여 피톤치드 삼림욕까지 겸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시설이다. 숲속 카라반 캠핑단지는 총 30동의 카라반 단지를 형성하여 숲 속의 피톤치트와 캠핑의 묘미를 느끼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조명까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