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 여행지로 만나는 반짝이는 여경 속에 빛나는 부산광역시의 광안리해수욕장

 

겨울 여행지로 만나볼 광안리해수욕장은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즐기는 도심 속 특급 휴양지이다. 해수욕장 뒷산인 금연산에서 내린 질 좋은 사질에 완연한 반월형으로 휘어진 사장은 전국적으로 이름나 있고 해수욕장 주변에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스토랑, 300여 곳의 횟집, 회센터, 언양불고기, 콩나물해장국 골목, 카페거리가 있다. 

 

해수욕장에 야외상설무대를 설치하여 각종 공연이 상시 열리고 있으며 부산 바다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고 있으며, 해변을 찾는 피서객을 위한 공연도 있다. 가까운 곳에 수변공원, 해변공원, 청소년수련원, 해양레포츠센터가 있어 바나나보트, 윈드서핑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올림픽 요트 경기장에서 요트를 탈 수도 있다. 

 

광안리해수욕장은 부산 수영구 남천동, 광안동, 민락동에 걸쳐 있으며 조선시대의 동래군 남촌면 광안리란 지명을 그대로 따서 부르고 있다. 예로부터 이곳은 물이 좋아서 멸치 등 고기잡이 막사가 많이 있었으며 부산의 대표적인 도심속의 해양공원이다. 100여 개의 카페에서 음악과 칵테일과 낭만이 깃든 카페에서 해수욕장과 광안대교의 아름다움을 바라볼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