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창 온천으로 가조온천의 백두산천지온천

 

가조온천은 경남 거창군 가조면 일부리 1301에 자리하고 있으며, 1987년 온천지역으로 고시하였으며, 지금은 백두산 천지온천만 개장하여 대중 온천으로 운영하고 있다. 가조온천의 수온은 26.5℃이고 강알칼리성으노 PH9.7이다. 단순천으로 물이 매끄럽고 부드러워 수질이 좋은 것으로 자랑하고 있다. 온천수를 하루 5천톤 정도 퍼 올릴 수 있다.

 

가조온천의 온천물에는 유황성분이 많아 노화방비와 성인병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불소성분도 많아 이가 나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물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편인 온천물에 오래 담그면 산성화 된 몸을 바꾸는 체질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미용, 관절염, 타박상, 신경통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가조 백두산천지온천은 위에서 내려다 본 모양이 천지를 닮았다 해서 지어진 이름으로 노천탕은 40도여서 혈액 순환이 잘되는 곳이며, 근교에는 등산코스로 이름난 의상봉과 금원산자연휴양림, 위천수승대, 우러성계곡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찾아 힐링 할 수 있는 관광지가 있어 따뜻한 목욕과 함께 관광지를 즐겨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