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오월드드림크리스마스축제

 

대전오월드는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공원로 70의 사정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전동물원과 놀이동산 조이랜드 인근에 플라워랜드를 조성해 개장한 곳이다. 오월드는 크게 각종 꽃을 볼 수 있는 플라워랜드, 동물원인 주랜드, 각종 놀이기구가 위치한 조이랜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물전시공간에는 아메리카검정곰, 사자, 벵갈호랑이, 코끼리, 기린, 얼룩말, 타조 등 

 

놀이시설 공간에는 후룸라이드, 자이언트드롭 ,수퍼바이킹 등 놀이기구 17개 기종이 설치되어 있다. 사계절 썰매장, 아프리카사파리, 마운틴 사파리, 조각공원, 5.5㎞에 달하는 산림욕장, 잔디광장, 다목적광장, 팔각정, 사계절정원, 무궁화원, 장미원, 미로원, 허브원, 레인보우스테이지 ,야외공연장 등이 있다. 대형 연못도 하나의 볼거리가 된다.

 

플라워랜드에는 100종 15만 그루의 나무와 85종 20만본의 사계절 꽃이 20개의 테마로 조성되어, 1년 내내 수목과 꽃을 볼 수 있다. 줄장미, 사계장미, 피스 등 여러 종의 장미를 조성한 장미원과 로즈마리, 재스민, 민트, 라벤다 등의 향기에 흠뻑 빠지는 허브원, 소나무, 매화, 자귀나무 등 한국 전래수종을 심은 전통정원과 소나무와 사철나무로 만든 미로원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