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화성 온천으로 율암온천과 하피랜드가 좋은 이유

 

율암온천은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온천로 434-14에 자리하고 있으며, 옛날부터 율암온천 뒷편에 작은 연못에서 자연 용출수가 사철 흘러내렸고 한 겨울에도 얼지 않아 인근 주민들의 빨랫 터로 알려져 왔으며 눈병, 피부병, 관절염에 효험이 있다하여 목욕하고 치료하던 곳으로 전해져 내려왔다. 율암 온천수는 지하 700m 암반에서 용출하는 천연 온천수이다.

 

율암온천은 지질학적으로 광범위한 온천 수맥에 황토와 화강암 지층이 다량의 온천수를 저장할 수 있는 지역적 특성을 갖추고 있다. 율암온천의 특징은 온천물이 매우 좋은 온천으로 넓고 시원한 피라밋 대 온탕, 자연과 함께하는 넓은 노천탕, 건강 클리닉을 위한 옥돌 시공, 황토를 찍어 만든 황토사우나, 원형 대형 로비 공간을 갖추고 있다. 

 

 

하피랜드는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시청로 888에 자리하고 있으며, 행복과 건강이 넘치는 하피랜드를 표방하고 있으며 온천 사우나, 워터파크, 찜질방, 휘트니스센터, 허브공원 등 온 가족이 함께 부족함 없는 편안한 휴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자랑하는 곳이다. 하피랜드는 온천과 워터파크를 함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파시설과 허브농원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