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 겨울축제로 강화 빙어축제와 빙어대잔치, 강화도 산천어 송어빙어 축제를 만나보세요

 

 

강화 빙어축제는 12월 하순경부터 다음해 2월 중순경까지 양오낚시터에서 진행된다. 양오낚시터는 계곡형 저수지로 주변경관이 아름다운 것으로 소문난 낚시터로 주변 갈대와 숲이 어우러져 최고의 경관을 자랑하고 잇다. 주어종은 토종붕어이지만 겨울철에는 빙어낚시가 이름을 알리고 있다. 주변 팬션과 볼거리가 많으며 수상 방갈로가 마련되어 있다.

 

 

빙어대잔치는 신선낚시터에서 빙어낚시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빙어뜰채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겨울 별미인 빙어튀김을 먹을 수 있다. 얼음이 얼경우 썰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방가로에서 따듯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강화도 산천어 송어빙어 축제는 1월 중순경에서 3월 하순경까지 인산낚시터의 강화도송어빙어축제장에서 펼쳐진다. 수려한 경관과 산책로, 얼음썰매 등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낚시체험, 송어회, 송어튀김, 빙어튀김 등 겨울철 별미로 축제장을 찾는 모든이들에게 먹거리를 풍성하게 하며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펼쳐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