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능동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에서 놀이기구와 빙어낚시 즐기세요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은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441에 자리하고 있으며 썰매장 슬로프는 초급, 중급, 고급의 세 단계로 구성이 되어 잇다. 초급은 플라스틱 썰매로 동반탑승이 가능하며 평지와 약간의 언덕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중급은 튜브 썰매로 동반탑승이 가능하며 평지가 없다. 고급은 튜브 썰매로 길이가 길어 속도가 붙으며 동행탑승이 금지된다. 

 

 

놀이기구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곳이며 빙어낚시도 할 수 있다. 빙어를 뜰채로 올리는 것으로 어린이도 쉽게 잡아 올릴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의 하나이다. 빙어를 튀겨주는 곳이 있어서 즉석에서 맛을 볼 수 있다.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내부 스낵바에서는 따뜻한 음료와 간단히 요기를 할 수 있다.

 

어린이회관은 어린이들의 복지 증진과 보육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저긍로 재단법인 육영재단이 설립한 복지 회관이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교육, 전시 ,문화, 체육 시설들이 갖춰져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의 과학관, 지상 2층의 문화관으로 나뉘어 다양한 어린이 관련 행사와 체험전이 운영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