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진 덕구온천 리조트 가족탕으로 떠나는 경북 크리스마스 여행지

 

 

경북 크리스마스 여행지로 만나볼 울진 덕구온천 리조트 가족탕은 울진 덕구온천 리조트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이다. 숙박객 할인이 있을 수 있으니 가서 티켓을 끊는 것이 옳은 방법이다. 울진덕구온천은 물맛사지를 팡팡하게 받을 수 있으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구역이 많으며 미끄럼틀도 있고 야외 노천탕도 여러곳이 마련되어 있다. 

 

울진 덕구온천은 경상북도 지정 1호 보양온천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유일 자연 용출 온천이라고 하며 원수를 끓여 쓰지 않고 취수 온도도 그대로 사용한다고 한다. 대중탕이나 스파월드를 이용해도 좋지만 코로나와 관련해 염려가 있다면 가족탕으로 이용하자, 덕구온천리조트는 콘도형과 호텔형이 따로 있으며 가족탕은 호텔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울진 덕구온천리조트는 경상북도 울진군 북면 덕구리 575 덕구온천로 924에 자리하고 있으며 태백산맥의 동쪽에 위치한 일명 배봉산인 응봉산 아래에 자리하고 있다. 1980년 이후 종합 온천장으로 개발되면서 1981년에 설립된 1급 관광호텔이다. 1983년에는 호텔이 위치한 덕구온천 지역 일대가 덕구군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