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천동백정의 동백나무숲에서 해넘이 감상

 

서천 동백정은 충남 서천군 서면 서인로 235번길 103의 서천 마량포구 동백나무숲에 있는 정자로 서해를 바라보면 건너편에 작은 섬 오력도가 자리하고 있어 해넘이를 감상할 수 있다.  동백나무숲은 해발 30m의 높이로 입장료는 1,000원이며 일몰은 누각 위에서 보거나 아래에서 밴치에 앉아서 감상을 할 수 있다. 주변에 춘장대해수욕장, 마량포구가 있다.

 

동백정 앞에 있는 오력도 앞에 오가는 고기잡이배들과 함께 평화로운 바다를 바라보면서 노을을 감상하면 몸과 마음이 모두 평온해 짐을 느낄 수 있다. 동백나무 숲은 500년 수령의 동백나무가 약 80그루가 군락을 이루고 있어 일몰과 동백나무숲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고기잡이배들이 어울리는 평온한 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서천동백정에서의 일몰 풍경은 리아스식 해안의 일몰 풍경을 감살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바다쪽 절벽의 기암괴석과 어울리는 일몰의 풍경과, 낚시꾼들의 낚시뱅와 어울리는 일몰이 추억에 오래 남는 풍광으로 남겨질 것이다. 인근에 춘장대해수욕장과 홍원항, 마량리 해돋이 해짐이 마을, 서천해양박물관 등이 주변에 자리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