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사계절썰매장으로 만날 수 있는 금오랜드눈썰매장

 

금오랜드눈썰매장은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 341에 자리하고 있으며, 금오랜드의 놀이시설에는 바이킹, 드래곤코스터, 우주전투기, 미니바이킹, 충돌차, 스피닝코스터, 공중자전거, 회전그네, 회전목마, 꼬마자동차, 회전컵, 꿀벌스윙 등이 있으며, 동물원, 사계절썰매장, 아이스 링크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나들이로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사계절 썰매장은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24개월 미만의 경우 썰매장 탑승이 불가입니다. 보호자 동반 탑승 시 탑스이 가능하다. 튜브썰매 이용고객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상체를 90도로 세우고 양 손잡이를 반드시 꼭 잡고 이용하여야 한다. 굽 있는 신발은 이용이 되지 않으며 안전을 위해 운동화를 착용하도록 한다. 

 

활강중 썰매가 돌아가지만 위험하지 않으니 발을 바닥에 내려서 멈추려고 하거나 일어서려고 하면 절대로 안된다. 손잡이만 꼭 잡고 그대로 앉아 있으면 안전하게 도착한다. 도착 시는 빨리 일어나서 썰매장을 빠져 나와야 뒤에서 내려오는 썰매에 부딪히지 않는다. 무빙벨트 이용시에는 앞사람과의 간격을 2m이상 유지하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