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남 눈썰매장으로 백아산 눈썰매장과 에코힐즈 눈썰매장을 만나보자

 

백아산 눈썰매장은 전남 화순군 백아면 노기리 산 12-1에 자리하고 있으며, 2022년 12월에 22일 오픈 예정이다. 백아산 눈썰매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캐나다에서 수입한 안전하고 스릴 있는 에어백 눈썰매와 썰매를 탄채로 썰매를 이동시켜주는 리프트가 설치 운영되고 있다. 에어백 눈썰매는 상표명이 Toughtube로 일반 튜브보다. 1.5~2배 빠르다.

 

백아산 눈썰매장은 기리 140m, 폭 50m의 성인라인과 길이 100m, 폭 18m의 유아라인, 120편의 썰매장 조망이 가능한 휴게실, 200평의 썰매끌기 놀이터로 구성이 되어 있다. 에어백 눈썰매는 눈 위에서 넘어지지 않기에 넘어져 있는 사람을 다른 썰매가 내려오면서 부딪힐 때 발생하는 사고를 예방해 준다. 어린이를 안고 탈 수 있고, 손을 잡고 탈수 있다.

 

 

에코힐즈 눈썰매장은 전남 여수시 소라면 서부로 321에 자리하고 있으며, 매년 12월 중순경부터 다음해 2월 중순까지 운영한다. 메인 눈썰매장은 산의 경사도를 그대로 살린 아찔한 각도와 100m 슬로프의 가족눈썰매장이다. 눈썰매를 타는 동안 가파른 숲을 그대로 내달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스릴이 넘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장갑, 안전화 착용

 

유아전용 눈썰매장은 엄마 아빠와 함께 하는 눈썰매라지만 그래도 아이들의 안전이 걱정되면 유아전용 눈썰매장을 이용하도록 한다. 아이들에게 맞춘 50m의 전문슬로프로 안전하고 더욱 재미잇게 즐길 수 있다. 유치부 이상의 성인분들은 이용할 수 없다. 장갑을 착용하고 안전에 유의하자. 어묵, 닭꼬지, 옥수수, 커피 등 다양한 메뉴의 휴게음식점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