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해맞이 안산 봉수대의 안산 해맞이 행사

 

안산 해맞이 행사에는 포토존, 새해인사 ,덕담, 대북타고, 차 나눔 등의 행사가 있다. 가파른 언덕의 계단을 힘들게 오를 필요 없이 안산자락길을 이용하면 보행 약자도 비교적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다. 오전 6시 30분 서대문구청 뒤편 안산 만남의 광장 입구에서 출발하여 청사초롱이 밝히는 등산로를 따라 해맞이 장소로 찾아갈 수 있다. 20~30 오르면 봉수대가 있다.

 

새해 소망을 외치고 북을 치는 소원성취 대북타고 이벤트가 마련되고 새해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일출시간에 맞춰 새해기원문 낭독, 만세 삼창, 일출 감상 등 본행사가 열리고 안산은 가족과 함께 부담 없이 오르기 쉬운 곳으로 일출과 함께 경복궁, 인왕산, 동대문, 남산타워 등 서울의 멋진 경관을 바라보며 감상에 젖어들 수 있다. 

 

지난해의 아쉬움을 달래고 일출과 함께 새 다짐으로 새해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빛나는 새해를 맞이하기를 빌어본다. 해맞이 행사를 통해 가족, 이웃과 새해 덕담과 소망을 나누고 새로운 각오를 다져보자. 새해 첫 해와 함께 활기차게 한해를 시작해보자. 안산은 서울 경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뛰어난 조망을 자랑하며 특히 순환형 무장애 숲길인 자락길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