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족온천여행으로 대구 스파밸리와 팔공산 온천, 미성온천 탐방

 

가족온천여행으로 대구 스파밸리를 비롯하여 팔공산 온천과 미성온천을 만나보자. 가족온천여행으로 만나볼 대구 스파밸리는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에 자리하고 있으며 높이 26m의 스피드 슬라이드오 ㅏ허리케인, 부메랑&슈퍼볼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파도풀, 유수풀로 구성 된 야외시설, 100% 약알카리육각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으로 한방바데풀 등으로 구성된 실내 시설이 함께 자리하는 신개념 사계절 워터파크이다.

 

대구 스파밸리에는 12만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 하우스 동물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되고 50여 종, 300말이 이상의 동물, 350여 종의 수목,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꽃들이 공존하는 전국 최초 100% 리얼 자연 교감형 생태동물원 네이처파크이다.  편백나무 향 그윽한 숲속의 집인 호텔 드 포레도 함께 자리하고 있다. 

 

팔공산 온천은 알칼리성 중탄산 나트륨 온천으로 온천수의 효능에는 진정 작용, 혈액증진 신경통, 운동기능장애, 외상휴유증, 불면증, 빈혈, 부인생식기병, 아토피성 피부염 등에 뛰어난 효능이 있으며, 류마티스, 요통, 근육통과 음용 시에는 위장병에도 좋다. 시설에는 다이유진 원적외선 토굴 기치료실, 노천온천, 산소방, 대욕장 등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미성온천은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 28길 9에 자리하고 있으며, 황산염 광천온천수를 자랑하고 있다. 지하수, 광천수, 암반수와 비교할 수 없는 황산염 광천온천수로 만성변비, 비만증, 고혈압, 동맥경화, 관절염, 불면증 개선효과에 탁월하다고 한다. 대형바데풀, 폭포탕, 테마가 있는 이벤트탕, 여성전용소금찜질방, 수소찜질방 등의 시설을 가지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