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겨울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여행지,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도 겨울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여행지인 오설록 티뮤지엄은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에 자리하고 있으며 녹차 아이스크림이 5,000원이다. 겨울이지만 초록빛 띤 차밭이 널리 퍼져있다. 녹차로 만든 메뉴들이 주를 이루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며 선물용 차도 판매하고 있다. 겨울인 12월에도 우거진 숲길을 산책할 수 있다. 제주도의 녹차밭은 녹차한잔, 수귀다원 등도 있다.

 

해발 1,950m의 화산섬으로 우뚝 솟은 한라산은 중산간에 급격한 온도차를 만들어 독특한 구름대와 안개를 형성하고 있다. 사방의 바다로 생성된 해무 발생일수도 연평균 25일에 달해 자연이 빚은 차광재인 안개가 최적의 그늘을 선사한다. 약 100만 평에 달하는 3개의 오설록 유기농 차밭은 화산섬의 기후 환경에 따라 각각 색과 향 그리고 맛의 특별한 차가 나타난다.

 

산방산 근처의 서광 차밭은 개기가 한라산을 지나며 많은 구름과 안개를 형성하여 자연 차광 효과로 찻잎의 색을 좋게 만든다. 돌송이 차밭은 화산재가 굳어서 화산송이가 많은 곳으로 산바람과 바닷바람이 밤낮으로 불어와 향이 좋다. 해들이밭이라고 하며 마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드는 곳으로 한남 차밭은 온화한 기후에서 성장해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맛이 뛰어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