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공주 군밤축제는 겨울철 축제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겨울공주 군밤축제는 겨울축제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해마다 1월경에 펼쳐진다. 지난 축제에서는 불타는 밤! 뜨거운 공주!라는 주제로 많은 관광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나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사람들이 모이는 것이 없어 열기가 적었던 것이 사실이다. 2023년 1월에는 대면으로 축제가 진행되기를 기대해 본다.

 

겨울방학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이글거리는 장작불 위에 알밤을 노릇하게 구워먹는 대형화로의 체험을 기대하고 있다. 알밤을 비롯해 고기와 채소 등을 구워먹는 공주군밤 그릴존, 10가지 군밤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군밤음식 체험존 등 군밤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가 기다려진다. 

 

전국 밤 요리대가를 찾는 밤요리경연대회, 요리조리 콘서트 등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기대해 보자. 공주 주변에는 국립공주박물관, 자장이 창건한 마곡사, 진남루 앞의 백제 궁터가 있는 공산성, 지질 분야, 육상 생물 분야, 해양 생물 분야, 민속 자료 분야의 자료를 소장하고 있는 계룡산 자연사박물관, 백제문화를 체험하는 공주한옥마을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