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1월 서울 축제로 관악 별빛산책과 광화문국제아트페스티벌, 정신건강축제 탐방

 

 

11월 서울 축제로 관악 별빛산책을 비롯하여 광화문국제아트페스티벌과 정신건강축제가 펼쳐진다. 11월 서울 축제로 만날 수 있는 관악 별빛산책은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가지 서울 관악구 별빛내린천(도림천) 봉림교에서 신림교 일대에서 펼쳐진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관악 별빛산책은 대교모 점등식을 비롯하여 다양한 테마의 별빛 등이 펼쳐진다. 

 

 

광화문국제아트페스티벌은 11월 2일부터 11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과 광화문 광장에서 펼쳐진다. 광화문국제아트페스티벌은 역사 속의 유산이 아닌 국민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공강인 광화문에서 펼쳐지는 행사로 매 행사마다 미술인 및 시민의 참여도를 위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시도해 왔으며 전시관람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정신건강축제 '내 마음을 가꾸는 정원'은 10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KB청춘마루, 북쌔즈, 온라인 등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정신건강축제는 정신질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조기 발견과 치료를 위해 개최되는 축제이다. 매년 10월 10일은 정신건강의 날이기도 하다. 이번 정신건강축제의 주제는 내 마음을 가꾸는 정원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