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보성 키위축제 2022 가을 나들이로 가볼만한곳

 

 

보성 키위축제는 가을 나들이로 가볼만한곳으로 2022년 11월 18일부터 2022년 11월 19일까지 대한민국 제1의 키위 주산지 보성 조성면 일원에서 제2회로 펼쳐진다. 다양한 체험 행사와 이벤트, 판매행사로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전국 최초로 키위 품목에서 대한민국 지리적표시제 등록 최종 심의에 통과한 보성키위를 기념하고 홍보하기 위한 지리적표시등록 선포식도 마련한다

 

 

보성 키위축제의 첫날이 18일에는 개막식, 지리적표시등록 선포식을 시작으로 육중완밴드, 이재성 등 초청 가수 공연이 진행된다. 키위 할인 판매도 온 오릎라인에서 동시 추진된다. 축제 기간 동안 TV 홈쇼핑,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고속도로 휴게소와 축제장에서 품질 좋은 보성키위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둘째 날이 19일에는 키위 발전포럼과 라이브커머스, 즉석 장기자랑, 초청 가수 공연, 색소폰 연주 등 주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 한마당이 진행된다. 상시 운영 프로그램은 키위 쿠키, 키위 피자 등 키위를 활용한 요리 만들기 체험 부스와 페이스페인팅도 운영하여 재미를 더하고 있다. 조성면 소재지 해금골드키위법인 광장을 찾아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