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재플라워페스타 2022 양재꽃시장에서 열리는 가을 꽃 축제

 

 

양재플라워페스타는 2022년 10월 21일부터 2022년 10월 25일가지 aT센터, 양재꽃시장 등지에서 펼쳐지는 가을꽃 축제이다. 일상 속 꽃 문화 정착을 위해 꽃의 가치를 나눌 수 있는 축제 행사나 선물용으로 제한된 꽃소비를 일상 속 소비로 이끌어내고 다양한 홍보와 연계하여 꽃과 함께 하는 일상생활 활성화로 실내 생활 중에도 꽃과 식물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한다. 

 

 

양재플라워페스타의 플로럴 프로그램으로 토크콘서트, 원데이클래스, 가을 국화 꽃 축제에 국화 꽃 테마 공간전시, 국화작품 경진대회, 공모전에 식집사 부심 뽐내기 대회, 어린이 꽃 그림 그리기 대회, 화훼산업발전 심포지엄, 희귀식물 전시 판매, 이벤트와 부대행사 등이 있다. 

 

서울 가을 축제로 열리는 행사로 화훼 유통인과 소비자의 교류 확대 및 꽃 소비 생활화 확산 여건을 조성하며 화훼 관련 정보 공유,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꽃에 대한 인식 고취, 그리고 일상의 꽃 소비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꽃을 주제로 축제가 열리니 계절마다 꽃을 찾아 다니며 꽃을 즐겨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