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피나클랜드 국화축제 2022 피나클랜드 수목원에서 열리는 가을 국화 축제

 

피나클랜드 국화축제는 2022년 9월 1일부터 2022년 11월 30일까지 피나클랜드 수목원 일대에서 펼쳐진다. 피나클랜드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가을 국화축제에는 수십가지 조형물들로 표현한 국화작품과 탁틍인 풍경속에 엉우러진 가을 정취, 피나클랜드에서 직접 마을주민들과 함께 손수 티운 30ㅇ여종 백만송이 국화향기와 함께 가을 정취를 느껴보자. 

 

카페 드 피나클에서 준비한 가을 특선 메뉴와 푸드트럭 존을 함께 만나보자. 피나클랜드는 서울에서 1시간 30분거리 ,충남 아산에 위치한 관광농원이다. 피나클랜드 수목원은 아산만 방조제 매립을 위해 채석장으로 사용된 곳으로 이창호 선생이 자녀들과 함께 손수 가꿔 만든 곳으로 2006년 7월에 개관하였다.

 

피나클랜드는 13개의 테마공간과 함께 어우러진 특색있는 산책길들에 계절마다 다른 옷들을 입혀준다. 봄에는 수선화, 튤립을 여름에는 수국을 가을에는 국화를 겨울에는 별빛, 레이저불빛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한다. 피나클 최정상에는 채석장의 모습이 남아 있는 달빛폭포와 서해대교와 평택 캠프험프리스 조망이 가능한 전망대가 있다. 

 

유산양과 비단잉어에 동물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며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광장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해바라기, 목화와 메밀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산들정원과 은행나무, 자작나무가 길게 뻗어 있는 수풀누리와 주차장부터 매표소까지 늘어선 메타스콰이아길 등이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