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원주 다이내믹댄싱카니발 2022 역동적 퍼레이드 축제의 향연

 

원주 다이내믹댄싱카니발은 2022년 10월 1일부터 2022년 10월 3일까지 원주 댄싱공연장 및 원주시 일대에서 시민주도형 축제로 펼쳐진다. 시민들이 직접 기획부터 무대에 오르기까지 단계별 참여할 수 있는 구조를 마련한 축제이다. 길이 100m, 폭 15m의 대형런웨이 무대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퍼레이드형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모두가 뜨거운 열정이다. 

 

댄싱카니발은 지상최대, 최장의 퍼레이드형 경연 퍼포먼스 축제로 현대무용, 전통무용, 발레 등의 무용과 창작안무, 방송댄스, 힙합, 무술, 마칭ㅇ밴드 등ㅇ 퍼레이드 가능한 퍼포먼스로 거리와 무대에서 약 5분간 자유로운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1회의 예선을 통해 결승 무대에 오르게 되며 결승은 오직 원주댄싱공연장 100m초대형 특설무대에서 만난다. 

 

원주다이내믹 프린지 페스티벌은 문화의 도시 원주도심에 다양한 장르의 프린지페스티벌이 열린다. 시민들과 소통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30분 내외의 공연 프로그램이다. 마임, 연극, 뮤지컬, 거리쇼, 마술, 버블쇼, 버스킹, 만담, 전통춤 등 다양한 시간대와 장르로 시민들을 찾아간다. 프린지페스티벌은 공연예술형 축제로서 행사를 더 돋보이게 한다. 

 

프리댄싱페스타는 댄싱카니발의 대규모 참가인원으로 참가자격이 제한 됐던 시민들을 위한 무대공연형 경연프로그램으로 한팀당 5~20인 니내로 구성항여 5분 내외의 퍼포먼스 배틀이 이루어진다. 다양한 참가팀의 열정과 끼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최우수상에 일반, 4,000,000원, 아동 청소년 실버 1,500,000원,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특별상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