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수국전시회 6월부터 한달간 펼쳐지는 수국극장

 

아침고요수목원 수국전시회는 2022년 6월 4일부터 2022년 7월 3일까지 아침고요수목원 원내에서 '수국극장'을 주제로 서늘한 그늘을 좋아하는 수국의 특성에 맞춰 잣나무 숲이 우거진 시가 있는 산책로에서 개최된다. 넓은 잎수국, 덕갈잎수국, 미국수국, 산수국 등 4가지 계열별 수국 약 120여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

 

아침고요수목원은 곡선과 여백의 미라는 독특한 정원미학을 가진 아침고요의 풍경과 어우러져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장 내에는 주제와 연관된 포토존을 구성하여 수국전시회를 찾는 가족, 커플 등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다. 아침고요산책길의 6~7월은 산수국의 푸른빛으로 가득 차오는다.

 

낙엽송이 우거져 시원한 그늘이 드리워진 산책길의 흙길을 따라 걸으면 펼쳐지는 산수국 군락은 더위를 잊게 해준다.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감상하는 산수국의 아름다움은 마음속까지 시원하게 한다. 화려한 여름정원의 속으로 우리 찾아 들어가 수국의 아름다움과 시원함을 몸과 마음과 함께 느껴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