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국제만화축제 2022 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만화축제

 

부천국제만화축제는 2022년 9월 30일부터 2022년 10월 3일까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온라인 동시 진행으로 펼쳐진다. 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만화축제로 만화가 및  관계자 1천여 명, 국내외 코스튬플레이어 5천여 명이 참여하고 관람개이 12만 명 이상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고 만화상 부천만화대상을 중심으로 한 만화전시회이다.

 

부천국제만화축제는 만화전시를 비롯해 만화콘서트, 국제 코스프레 챔피언십, 만화마켓, 참여이벤트 등 화려한 볼거리,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남녀노소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만화축제이다. 행사에는 작품 전시, 작가 초대전, 유명만화가 특별전, 국제만화가대회 학술대회 등이 있다. 

 

부천국제만화축제는 1998년 처음 개최된 이래 2001년까지는 한국 만화의 다양한 흐름과 해외 만화를 소개하는 전시와 이벤트를 중심으로 열리고 있다. 2002년부터는 한국 만화산업의 활성화와 국내외 만화저작물의 비즈니스를 위한 국제코믹북페어, 출판만화 견본시를 신설하여 한국을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의 만화출판사와 만화인이 참가하게 되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