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왕과의 산책" 2022 비밀의 문이 열린다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왕과의 산책"은 2022년 6월 4일부터 2022년 10월 22일까지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에서 유료로 진행된다. "전주 경기전" 매주 토요일 저녁 비밀의 문이 열린다. 고즈넉한 밤의 경기전을 볼수있는 특별한 시간이 우리들을 기다린다. 밤의 경기전을 탐하라, 달빛아래 펼쳐진 조선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을 만나보자.

 

2022 경기전 "왕과의 산책"에서 역사 해설과 음악의 여유를 통해 가장 아름다운 한국, 전주를 만나보자. 전주경기전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에 있는 조선전기 제1대 태조의 어진을 모신 사당으로 본전과 헌이 이루는 구성은 왕릉에서 제사를 지내려고 세운 정자각의 구성과 같다. 태조 어진은 1442년에 그린 것을 1872년에 고쳐 그린 것이다.  

 

"왕과의 산책"은 문화재의 역사적 배경을 활용한 야간 복합 프로그램으로 조선, 전주, 경기전의 문화유산해설 탐방으로 퓨전국악콘서트와 함께한다. 특별히 열린 전주 경기전에서 역사 해설과 음악의 여유를 통해 가장 아름다운 한국, 전주를 만나보자. 미취학 아동은 공연 진행 및 안전상의 이유로 참가가 불가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