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피나클랜드 수선화 튤립 축제 2022 만개한 수선화와 튤립을 만나다

 

피나클랜드 수선화 튤립 축제가 2022년 4월 1일부터 2022년 5월 31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피나클랜드 수목원에서 펼쳐지는 수선화 튤립 축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입장마감 시간은 오후 5시이다. 이용요금은 성인은 10,000원, 청소년은 8,000원, 어린이는 7,000원이다. 

 

피나클랜드 수선화 튤립 축제는 국내 수선화 최대 생산지인 1004섬 신안군 선도에서 수확한 수선화 20만구와 네덜란드에서 직수입한 튤립 10여종 20만구를 만날 수 있는 축제이다. 피나클랜드 관람동선을 따라가면 메타스콰이아길에서부터 정상 달빛폭포까지 만개한 수선화와 튤립을 만날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수선화와 튤립 구매가 가능하며 수목원 연회원 가입시에는 수선화와 튤립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피나클랜드 수선화 튤립 축제와 함께 아산에서 가볼만한곳으로는 아산지중해마을과 현충사, 파라아이스 스파도고와 아산 스파비스, 세계꽃식물원, 영인산자연휴양림과 삽교호 등이 있다. 아산에서 꼭 가볼아야할 곳 중 하나인 아산 지중해마을은 유럽 마을처럼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한 곳으로 총 66개동의 건물로 이루어져있다. 각 동의 1층은 레스토랑, 카페, 상점 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2층은 공방이나 전시, 체험공간 등 문화예술인을 위한 임대 공간으로 꾸며져있다. 

 

아산 현충사는 아산시 염치읍 백암리에 있는 충모공 이순신 장군의 영정을 모신 사당이자 충무공의 업적을 기리는 사당이다. 이순신 장군의 위패를 모시고 제사를 지내는 사당은 현충사 외에도 전국에 여러 곳이 존재한다. 전라 좌수영이 있던 전남 여수시의 충민사, 통제영이 있던 경남 통영 한산도의 충무사 등이 그 예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