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6월 라벤더축제로 만나는 고창청농원 라벤더가든

 

 

고창청농원 라벤더가든은 2022년 5월 27일부터 2022년 6월 26일까지 고창 청농원 라벤더가든에서 여름꽃축제가 펼쳐진다. 고창농원은 고창 공음면에 위치한 스테이팜 관광지로 여름에는 라벤더 정원, 수국정우너, 가을에는 핑크뮬리 정원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카페, 한옥스테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라벤더 정원은 약 4,000여 평으로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옥과 라벤더를 같이 볼 수 있는 독특한 뷰가 매력적인 곳이다. 반려견 동반 입장도 가능한 곳으로 반려견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기에 좋은 곳이다. 카페는 높은 천장의 탁트인 전경으로 넓은 잔디밭에서 자녀와 반려견이 함께 뛰어노는 동안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라벤더가든에는 라벤더아이스크림, 고창수박 멜론스무디 등 특색있는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 카페 뒤 대나무숲길과 라벤더 가든 옆 맥문동 산책길에서는 고요한 사색을 즐길 수 있다. 청농원은 맑은 개울가 마을인 청천마을에서 따온 말로 옛 이름처럼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편히 쉬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2만여평의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

 

청농원 농장에서는 복분자를 직접 수확하여 복분자주를 담고 복분자 주스와 빙수를 만들 수 있다. 토마토, 수박, 참외 등의 과일과 고구마, 고추, 오이, 가지, 파프리카 등을 직접 수확해서 요리하고 가져갈 수 있다. 술암제 주위에는 5천평이 넘는 산책길이 있다. 천농원의 황토밭에서 직접 재배한 재료로 김장을 담그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청명한 밤하늘의 별을 볼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