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곡성 세계장미축제 2022 화려하게 펼쳐지는 봄의 페스티벌

 

곡성 세계장미축제는 2022년 5월 21일부터 2022년 6월 6일까지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서 펼쳐진다. 1004종의 장미와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봄의 페스티벌로 매년 5월이 되면 수억만 송이의 장미가 향연을 이루며 곡성 기차마을 장미공원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 명품 장미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기회를 맞이한다.

 

곡성 세계장미축제는 매년 30만명 이상이 찾아오는 대표 꽃 축제로 축제장은 늘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즐길거리가 가득하여 가족, 친구, 연인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장미공원을 가득 채운 장미향에 취하고 슆다면 매년 5월이 되면 곡성세계장미축제를 찾아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의 장미공원으로 찾아가 보자. 아름다움과 향기가 가득한 장미공원이 있다.

 

축제 기간 동안은 밤 10시까지 연장 운영하며 밤을 더욱 아름답게 물들일 예정이다. 입장료 중 2,000원 상당은 곡성심청상품권으로 되돌려 주어 가맹점 어느곳에서나 현금처럼 상요이 가능하다. 곡성 기차마을 장미공원에서 장미꽃과 함께 여름을 맞이해보고 장미향과 함께 향긋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겨 가슴에 간직하여 보자. 

 

로맨틱 장미 프로포즈 이벤트는 2022곡성세계장미축제를 맞이하여 평생 기억에 남을 프로포즈 이벤트로 축제의 주인공이 되실 부부 또는 연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행사는 1회차는 5월 27일, 18시부터 19시까지, 2회차는 6월 5일로 17시부터 18시까지로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내 중앙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5월 13일까지 접수하여야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