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파주 하니랜드

 

파주 하니랜드는 경기 파주시 장곡로 218에 자리하고 있는 놀이공원으로 10십터 17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입장료는 대인 1,000원, 청소년과 군인은 800원, 소인은 500원이며 대인 1기종은 4,000원, 청소년과 군인 1기종은 4,000원이다. 하니랜드는 통일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랑하는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하니랜드 물놀이동산은 성인풀과 유아풀, 시원한 물잔디썰매로 조성되어 있으며 싱그러운 자연의 산림욕, 눈부신 태양아래의 선탠, 맑은 물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한여름의 휴식공간이 될 것이다. 하닌랜드 물썰매장은 길이 120m의 국내 최장으로써 시원한 물보라와 함께 스릴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이 되어 있다. 

 

하니랜드 눈놀이동산은 여러가지 눌이기구에 동전만 넣으면 비행기, 마차, 자동차, 오토바이 등 다양한 모양의 놀이기구가 소리를 내며 움직이고 있다.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하니랜드 눈놀이동산은 성인용 150m, 청소년용 120m, 유야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겨울 추위를 눈썰매로 녹일 수 있다. 즐거운 겨울 추억이 있다.

 

놀이시설에는 하니랜드 저밍스타, 하니랜드 키드라이드, 하니랜드 풍선타기, 하니랜드 훼밀리자동차, 하니랜드 꼬마기차, 하니랜드 하늘열차, 하니랜드 회전목마, 하니랜드 우주비행선, 하니랜드 개구장이 버스, 하니랜드 미니바이킹, 하니랜드 박치기차, ㅎ사니랜드 팡팡코끼리 ,하니랜드 바이킹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하니랜드 부대시설에는 대형주차장, 실물이랑 동물이랑, 이벤트장, 팔각정, 보트선착장, 미니골프장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하니랜드 하니정원은 원두막과 함께 우리 생활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각종 채소, 과일들의 성장과정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다. 하니랜드 인공폭포는 시원한 폭포 아래 시골의 정취를 맘껏 느낄 수 있는 휴식공간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