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5월 용인 가볼만한곳으로 용인자연휴양림부터 주토피아까지

 

5월 용인 가볼만한곳으로는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삼성화재교통박물관, 용인자연휴양림, 캐리비안베이, 용인농촌테마파크 등이 있다. 용인에는 이 밖에도 가볼만한곳이 많은데 농도원목장, 용인대장금파크,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동천자연식물원, 한택식물원, 딸기랑소풍가기좋은날딸기체험농장, 용인곤충테마파크, 경기도박물관, 용담저수지, 주토피아, 만골근린공원, 앤드 모안 등이 있다. 

 

5월 가볼만한곳으로 살펴볼 에버랜드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 자리하고 있으며, 세계적 규모의 글로벌 페어를 비롯해 각종 놀이시설과 공간의 특성에 따라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 등 5개의 테마존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튤립, 장미, 썸머스플래쉬, 할로윈, 로맨틱일루미네이션 등 1년 내내 색다른 테마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한국민속촌은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에 자리하고 있는 한국 고유의 민속 전시장으로 1974년에 개장하였다. 옛날 관가, 민가, 반가 등 지방별로 구조를 달리하는 건축물이 산재하며 그 속에는 우리 조상들의 생활 모습을 재현하고 각종 생활기구, 농경기구, 각종 공예품 등을 전시하고 있다. 각종 민속놀이, 민속공예를 실연하고 있다.

 

캐리비안베이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 자리하고 있는 워터파크이다. 국내 최초의 워터파크일 뿐만 아니라 실내외가 연결된 세계 최대규모의 어터파크이다. 카리브 해안을 테마로 한 최고급 시설과 다양한 어트랙션을 통해 워터파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이국적인 카리브해의 정취 속에서 신나는 모험과 편안한 휴식을 모두 누려보자. 

 

용인농촌테마파크는 처인구 원삼면 농촌파크로 80-1의 탈 일상의 전원체험 공간과 쾌적한 휴식 공간 제공으로 삶의 질, 정서 함양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농촌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작물학습포와 들꽃광장, 꽃과바람의정원, 무궁화원등과 건강지압로 ,잣나무숲 산책로, 암석원 등이 있다. 농경문화전시관, 상설체험장, 곤충체험관, 관상동물농장 등이 있다. 

 

한택식물원은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한택로 2의 야산에 있는 사립 식물원이다. 자생식물원을 비롯하여 상록, 양치, 약용, 염료식물원 등이 있다. 한약재 등 약용으로 이용되는 식물을 전시하는 약용식물원, 염료자원이 되는 식믈을 전시하는 염료식물원, 인공습지에 조성한 수생식물원 등이 있다. 전세계에서 수집한 희귀한 식충식물의 식충식물원 등이 있다. 

 

용인대장금파크는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용천로 330에 자리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오픈 세트장이다. 삼국시대에서 조선시대까지 시대별 거리와 집들을 재현하였다. 사극 뿐 아니라 현대극, 영화, CF 쵤영이 이루어지고 있다. 주몽, 이산, 동이, 역적, 군주 등의 MBC 사극을 촬영 한 곳이다. 세트장 관람과 궁중의상 체험이 가능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