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코믹월드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제의 장

 

서울 코믹월드가 2016년에도 열린다

2월 13일 토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이틀간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참가요금은 1인당 4,000원이며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제이다

 

#델리타 만화용품 직판

 

 

 델리타 만화용품 직판점인 동시에 코믹월드라는 아마추어 만화행사의 주최사이다. 델리타 만화용품은 만화를 그릴때 필요한 화구재료로 만화원고 및 만화일러스트를 위해 전문적으로 제작된 상품이다. 초보자에게 만화창작문화를 손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아마추어 및 프로 만화가들의 만화창작활동에 적그적으로 이바지할 수 있는 만화용품을 팔고 있다.

 

서울 코믹월드

 

#코믹월드

 

 

아마추어 만화행사인 서울 코믹월드는 동아리 판매전을 중심으로 일러스트 콘테스트, 우수회지 콘테스크, 코스프레 무대행사, 엽서그리기대회, 만화노래자랑, 만화가사인회, 성우토크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의 창작품을 소개하고 교류하는 곳을 만들어 놓아 만화를 창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장이 될것이다.

 

 

 

#아마추어 만화 종합 행사

 

 

서울 코믹월드는 아마추어 만화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서로 교류하는 장을 만들고 만화인들간의 공유를 하는 장이다. 동아리 판매전을 통해 창작한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할 수 있고 케릭터로 분장하는 코스프레와 만화주제가를 부르는 이벤트, 프로만화가와 성우를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만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만화인들의 특별한 축제

 

 

행사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스스로 창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서할 뿐 아니라 취미활동을 공유하고 사회성을 함양함으로써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육성하는데 이바지 할려고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만화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보여주고 자유스럽고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에 참여할 수 있는 만화.에니.케릭터 종합 이벤트로 아름다운 청소년을 만들기를 희망하는 곳이다.

 

#코믹월드 동인지 대전

 

 

만화 동아리의 창작 활동 증진과 동인지 활동의 후원을 하며 아마추어 만화 동아리의 창작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개최하는 8회 코믹월드 동인지 대전은 심사를 4월경에 할 예정이며 심사 기준은 원고의 완성도, 짜임새 있는 연출, 기발한 아이디어, 깊이 있는 주제 등 아마추어 만화 동인다운 끼와 열정이 넘치는 동인지에 많은 점수를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