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주눈꽃축제 자녀들과 다녀오기 좋은 겨울축제

 

양주눈꽃축제는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2월 13일까지

눈꽃축제장의 얼음썰매와 눈썰매,

임직원이 만든 천여개의 눈떼조각,

스노우마운틴의 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이 있는 축제이다

 

#양주눈꽃축제 2022

 

 

양주눈꽃축제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장흥자연휴양림에서 펼쳐지는 축제이다.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의 종합예술테마파크 아트밸리에서 준비한 겨울 축제이다. 새하얀 눈의 아름다움을 통해 감사와 사랑 그리고 꿈을 실현하는 양주눈꽃 축제가 양주시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우리들을 맞이할 것이다. 가서 함께 축제를 만들어 보자. 여름에는 유수풀 물놀이장으로 가을에는 아트밸리 자연미술 조각전으로 겨울에는 눈꽃축제장으로 각 계절마다 각양각색의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시설안내

 

 

눈썰매장 하얀 눈을 가리며 짜릿하게 미끄러지는 스릴 넘치는 눈 썰매장은 성인용 어린이요 눈썰매장으로 구분되어 있다. 유아들이 즐기는 안전한 유아용 눈썰매장도 있고 얼음썰매를 타고 신나는 동심으로 돌아가 얼음썰매와 함께 달려보자 동심의 세계로, 얼음 썰매와 함께한 오늘의 추억이 아트밸리와 함께 소중하게 기억될 것이다.

 

☞아트밸리 눈꽃축제

 

 

#눈떼조각

 

 

 

양주눈꽃축제에서 만날 수 있는 눈떼조각이다. 1,000여개의 눈조각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눈조각 전시회가 들어서 있다. 양주 눈꽃축제를 찾는 고객들을 맞이 할려고 준비를 다해 놓았다. 어서 오십시오,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1,000여개의 눈조각 작품이 공개되고 있다. 감사존, 행복존, 드림존, 사랑존, 상상존 등 5가지 테마로 나눠 전시대 있는 눈조각은 아트밸리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볼거리가 풍성하다.

 

☞장흥자연휴양림

☞아트밸리 눈떼조각

#눈썰매장

 

 

눈썰매장은 물론 얼음썰매장, 눈사람 만들기, 로봇극장 등 각종 겨울 체험과 함께 아름다운 설경이 있는 산책로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지만 아이들을 동반하고 온 가족이나 친구 그리고 연인들이라면 양주눈썰매장을 꼭 찾아야 한다. 눈썰매를 탈때는 아이들만 아니라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들어가고 만다. 시원한 속도감과 스트레스까지 확 날아가도록 눈썰매장을 찾아가서 썰매를 타보자.

 

☞눈꽃썰매장추천-양주눈꽃축제

 

 

#행사내용

 

 

 

눈썰매장은 산 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경치가 아름답고 유아용, 어린이용, 어른용 3가지 코스가 있어 선택하여 튜브에 앉아 탈 수 있다. 얼음썰매, 눈을 쌓아 놓은 곳인 스노우마운틴 이곳에서는 눈을 파서 굴도 만들고 눈사람도 만들고 미끄럼도 타고 신이난다. 허니랜드에는 아기돼지 삼형제 집도 있고 방방 트램블린도 있어서 아이들이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킥보드-두산백과

☞트램블린-체육학대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