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안리 M 드론라이쇼

 

광안리 M 드론라이쇼는 지금까지 시범으로 운영을 하고 있었으나 2021년 12월 4일부터는 매주 2차롓끼 연중 실시한다고 한다. 주말과 이벤트 날 하루 2회에 드론 300~1200대가 하늘에 띄워져 다양한 주제로 장관을 연출할 계획이라고 한다. 드론쇼는 매주 토요일 밤 2회로 동절기 오후 7시와 9시, 하절기 오후 8시와 10시에 300대 이상의 드론이 오징어 게임 패러디 공연 등 다양한 야경 디자인을 펼치게 된다고 한다. 

 

광안리 M 드론라이쇼는 추석, 설 명절과 크리스마스 이브 등 이벤트 날에는 500대, 12월 31일 자정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는 최대 1200대를 띄울 예정이라고 한다. 광안리 바닷가는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 따뜻한 옷을 입고 따뜻한 음료를 담아 찾아보자. 아름다운 밤바다가 드론라이쇼로 밝게 비추이게 될 것이다.

 

광안리 가볼만한곳으로는 광안리해수욕장, 민락수변공원, 수영사적공원, 무드인디고아크, 광안해변공원, 부산영화촬영스튜디오, 민락항, 올림픽공원, 부산 불꽃축제, 키자니아 부산, 호텔아쿠아펠리스 워터파크 앤 찜질방, 센텀 스파랜드, 호텔아쿠아펠리스 스카이워크 전망대, 민락공원, 부산민락동횟집거리 ,남천해변공원, 영화 블랙팬서 촬영지, 광안리해변테마거리, 대영온천, 광안리카페거리, 해파랑길 1코스, 부산영화의 거리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