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춘천을 찾아가자

남이섬은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에 자리하고 있는 동화나라와 노래의섬을 컨셉으로 다양한 문화행사와 콘서트 및 전시를 개최해 오고 있는 곳이다. 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추억을, 문화계 인사들에게는 창작의 터전과 기반을 마련해 주고 있는 자연생태 문화공간이다. 노래박물관, 그림책놀이터, 왓에버센터, 아트숍, 유니세프라운지 등의 문화시설, 투개저파크, 유니세프 나눔열차, 스토리투어벗 등의 유기시설, 숙박시설 호텔정관루가 있다.

 

제이드가든은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에 자리하고 있으며, 유럽정원의 순백의 새하얀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으며 오색 찬란한 빛으로 빛나는 빛의 정원이다. 자연과 빛으로 아름답게 물든 제이드가든에서 하루를 즐겨보도록 하자 .유럽의 유명 도시를 닮은 아름다운 정원과 계절마다 새로운 3,900여 종류의 꽃과 나무가 찾아갈때 마다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몸과 마음을 자연에 담아 내일의 희망을 마련해 보자.

 

해피초원목장은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에 자리하고 있는 7만평의 초지에 한우를 방목 사육하고 있는 한우목장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양과 토끼 등의 작은 동물들도 함께 방목 사육하고 있어 가족들이 찾아가기에 알맞은 곳이다. 의암호가 바라다 보이며 계절마다 색다른 체험을 계절마다 다르게 운영하고 있다. 놀이 교육 휴식 공간으로 목장 밑 카페 초원에서는 의암호를 바라보며 생산된 재료로 만들어진 음식과 커피를 즐기면서 자연을 음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국립춘천박물관은 춘천시 우석로 70에 자리하고 있으며, 보고 즐기고 사색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박물관을 아름다운 숲처럼 까꾸면서 연중 열리는 다채로운 공연의 아름다운 선율이 기다리는 박물관이다. 햇살이 가득 쏟아지는 초록빛 가든의 뮤지엄 카페에서 여유를 가질 수 있으며 지난 일들을 되새겨 보며 오늘의 우리들의 삶을 다시 돌아볼 수 있다. 새로운 박물관의 지금까지 다른 모습의 박물관을 찾아보자.

 

애니메이션박물관은 춘천시 서면 박사로 854에 자리하고 있는 한국의 유일한 애니메이션 박물관이다. 애니메이션페스티벌, 인형극 공연 등이 수시로 열리는 애니메이션 특화도시 춘천시에 명소로 등장하였다. 애니메이셔에 대한 자료를 발굴 수집, 보관, 전시, 연구하여 애니메이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바탕으로 미해산업의 근간을 마련하고 애니메이션의 위상과 역사를 조명하기 위하여 설립하였다. 강원정보문화진흥원에서 운영을 하고 있다.

 

 

 

구곡폭포는 춘천시 남산면 강촌1리에 자리하고 있는 폭포이다. 520m의 봉화산 기슭에 있는 높이 50m의 폭포가 아홉 굽이를 돌아 떨어지는 폭포라하여 붙여진 이름이 구곡이다. 입구에서 폭포에 이르는 오솔길의 경관이 아름다우며 폭포 주변에는 하늘벽바위 등의 기암이 자리하고 있다. 차가운 물보라와 숲 그늘의 시원함이 있는 여름, 거대한 빙벽이 자리하고 있는 겨울, 깔딱고개를 넘으면 문배마을에서 토속음식을 즐길 수 있다. 산악자전거대회와 빙벽대회가 열린다.

 

강아지숲은 춘천시 남산면 충효로 437에 자리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견 테마파크이다. 강아지가 말하는 숲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한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박물관, 산책로, 운동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박물관에는 인간과 강아지가 공존하는 문화를 주제로, 강아지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다. 연못과 자작나무 숲길을 따라 아장 코스, 총총 코스, 성큼 코스 등의 산책코스가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다. 반려견이 좋아할 수 있는 곳이다.

 

춘천 가볼만한 곳에는 용화산자연휴양림, 집다리골자연휴양림, 금병산, 춘천막국수체험박물관, 강원도립화목원, 가평 친절한수상레저 빠지, 유동부 치아바타, 삼악산, 춘천의암호스카이워크, 강촌레일파크 김유정레일바이크, 서면카페, 춘천로81, 소양강스카이워크, 춘천중도물레길, 육림랜드, 월송유로베이커리앤로스트리, 빠지 등도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강원춘천세계태권도문화축제 2023 춘천에서 펼쳐지는 세계 태권도 대회

강원춘천세계태권도문화축제는 2023년 8월 18일부터 2023년 8월 24일까지 춘천에서 열린다. 강원도와 춘천시는 올림픽 태권도 경기를 주관하는 세계태권도연맹과 총 예산 20억원을 들여 송암스포츠

withbeatles.tistory.com

 

강원도 겨울여행으로 춘천 월드온천과 제이드가든, 그리고 춘천닭갈비골목 투어

강원도 겨울여행으로 추천하는 여행지는 춘천 월드온천과 제이드가든, 그리고 춘천닭갈비 골목이다. 강원도 겨울여행으로 만나볼 춘천 월드온천은 강원 춘천시 신북읍 장본길 35에 자리하고 있

withbeatles.tistory.com

 

제이드가든과 함께 강촌레일파크로 떠나는 강원도 춘천 갈만한곳

강원도 춘천 갈만한곳으로 제이드가든과 함께 강촌레일파크를 만나보자. 강원도 춘천 가볼만한곳인 제이드가든은 강원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에 자리하고 있으며, 숲속의 작은 유럽을 표방한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