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는 2021년 9월 10일부터 2021년 11월 14일까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펼쳐진다. 2021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한 휴애리의 대표 가을 축제이다. 올해로 4번째인 이번 축제는 9월 10일 부터 시작한다. 공원 곳곳에 풍성하게 준비된 핑크뮬리가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반기고 있다. 파란 가을 하늘이 인상적인 제주에서 핑크빛 핑크뮬리와 함께 멋진 인생사진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이다.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에는 핑크뮬리 뿐만 아니라 감귤 체험도 함께 해 볼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교육과 학습의 시간을, 제주감귤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휴애리는 여러 해 전부터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제주도내 장애인단체, 보육원, 양료원 등은 축제 때마다. 무료입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민과 관광객 가운데 3자녀이상은 입장료 50%할인 행사를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제주속의 제주 휴애리에서 핑크뮬리축제가 가을로 가는 길목에서 다양한 꽃과 함께 펼쳐진다. 분홍빛 가을을 맞이하는 핑크뮬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자. 휴애리 공원 전체가 분홍물결로 이루어진 것 같이 수많은 핑크뮬리와 함께 할 수 있으며 예쁜 포토존과 더불어 다양한 가을꽃의 향연을 함께 할 수 있다. 핑크뮬리와 더불어 다양한 이색체험거리 또한 유애리 핑크뮬리축제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잇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