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휴애리유럽수국축제 9월까지 펼쳐지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휴애리유럽수국축제는 2021년 4월 1일부터 2021년 9월 12일까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펼쳐진다. 한가득 피어난 수국꽃이 전하는 마음인 오색빛깔의 아름다움은 이른 봄 부터 시작된다. 겨울 온실에서 정성으로 키운 대규모 화분 수국이 온실을 비롯 공원 곳곳에 전시되며 여름을 맞아 노지에서 피어나는 유럽수국, 산수국 까지 만나불 소 있다. 봄 수국은 3월에서 5월, 여름 수국은 6월에서 7월, 유럽 수국은 7월에서 8월에 만날 수 있다. 

 

9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용머리해안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12-3에 자리하고 있는 천연기념물 제 526호이다. 산방산 해안에 있으며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하여 붙은 이름이다. 겉으로 보면 평범하지만 좁은 통로를 따라 바닷가로 내려가면 오랫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나온다. 180만 면 전 수중폭발이 형성한 화산력 응회암층으로 길이 600m, 높이 20m의 현무암력에 수평층리, 풍화혈, 돌개구멍, 해식동굴, 수직절리단애, 소단층명 등이 있다.

 

오설록티뮤지엄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235-3에 자리하고 잇는 녹차를 생산하는 회사 (주)태평양에서 만든 국내 최초의 차 전문 박물관이다. 100만 여 그루의 차나무가 지형선을 이루는 곳으로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주인공이 입양된 나라인 아릴랜드가 배경이 되는 부분을 이곳에서 촬영했을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곳이다. 박물관에는 우리 고유의 향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녹차와 전통 다기들을 만날 수 있다. 

 

제주 에코랜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에 위치한 테마카크로 에코랜드 테마파크와 에코랜드 골프&리조트로 나뉜다. 태마파크는 기차를 타며 숲을 구경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숲은 각각 4개의 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차를 타고 간이역으로 내려 관람할 수 있다.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을 모델화하여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로 3만평의 곶자왈 원시림을 기차로 체험하는 테마파크가 기다리고 있다. 

 

협재해수욕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대리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한림읍 서해안 지대에 위치하며 조개껍질이 많이 섞인 은모래가 펼져지는데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기 때문에 수영 초보자에게도 알맞은 해수욕장이다. 각종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전복, 소라 등 해산물이 많이 잡히며 주위에 송림과 잔디가 있어 캠핑하기에도 적당한 곳이다. 제주시 서쪽 32㎞의 거리에 한림공원에 인접해 자리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