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동백꽃 명소로 떠나는 여행

 

 

제주도 동백꽃을 만날 수 있는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제주도 동백꽃으로 유명한 곳으로는 제주 카멜리아 힐을 비롯하여 제주 청초 밭,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위미동백군락지 등이 있다. 먼저 제주 카멜리아 힐은 사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의 제주의 대표적인 동백꽃 여행지로 앞으로는 마라도와 가파도가 멀리 바라다 보이며 뒤로는 한라산이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움의 듬뿍 들어 있는 곳이다.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코스모스로 아름다움을 자랑하지만 겨울의 동백이 제일이다. 갤러리&카페가 있어 다양한 예술 작품과 도자기 등의 공예품을 감상할 수 있고 바다를 감상하는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제주 청초 밭은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이리로 57번길 34의 친환경 농장으로 겨울이 되면 아름다운 동백꽃 군락지에서 활짝 핀 동백꽃도 감상하면서 여러 가지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다. 전기로 움직이는 오픈카를 빌려 청초 밭 오픈카 투어도 할 수 있다. 넓은 청초밭을 신나게 돌아다녀 보자. 들판에서 젖소, 흑돼지, 닭 등의 유기농 농장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토끼, 노루, 염소 등 농장에 살고 있는여러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서귀포시 남운읍 신례동로 256에 자리하고 있으며 2~3월에는 매화 축제, 4~7월에는 수국축제, 9~11월까지는 핑크뮬리 축제, 11~1월까지는 겨울제주를 대표하는 동백축제가 열리는 곳이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매 계절마다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꽃들을 볼 수 있는 축제가 끊이질 않는 곳이다. 핑크뮬리 축제도 있다. 겨울 여행지로 동백꽃을 보러 제주도에서 동백꽃을 감상하면서 동백 정원과 동백 올레길 등 곳곳의 제주도 동백꽃을 찾아보자.

 

 

위미동백군락지는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중앙로 300번길 15, 위미리 904-3에 자리하고 있다. 표선이나 성산으로 가기 위해 한 번쯤 지나치는 곳이다. 올레 5코스에 속하기도 한 어촌마을로 아름다운 해안 풍경과 정겨운 포구가 마을의 분위기를 한 번에 담아내고 있는 곳이다. 겨울에도 빛이 나는 자연이 있는 곳으로 겨울을 알리는 붉은 동백꽃 사이로 걸으면 꿈을 키워보자 활짝 핀 꽃들이 주변을 환하게 밝히고 떨어진 꽃잎은 플라워로드를 만들어준다.

 

 

제주 핫플 버스 투어는 핫한 제주 여행지와 카페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코스를 전용 버스를 타고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는 투어이다. 월,목,일요일에는 중문,서귀포권으로 휴애리, 서귀포올레시장, 이중섭거리, 허니문하우스, 위미 동백 군락지, 제주동문 야시장을 둘러본다. 화,금요일에는 서부권으로 한담 해안산책로 ,협재해변, 카멜리아힐, 제주감귤체험, 새별 오름&새빌 카페, 수목원길 야시장, 수,토요일에 동부권으로 함덕서 우봉 해안산책길, 성산일출봉, 오르다의 천국의 계단, 사려니숲길, 동문 야시장 등을 둘러본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