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독일마을 맥주축제 독일문화를 함께 나눈다.

 

독일마을 맥주축제는 2019년 10월 3일부터 2019년 10월 5일까지 3일간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89-7 독일마을 일원의 독일광장에서 펼쳐진다. 파독 광부.간호사들이 서로 의지하면서 익혔던 독일문화를 관광객들과 함께 나눈다.

 

 

공연행사에는 옥토버낭만콘서트에 재즈, 어쿠스틱 공연 등이 있고, 옥토버나이트에 EDM파티, 황영퍼레이드 및 환영식 등이 마련된다. 먹거리에는 독일맥주, 음료, 스낵 등 판매부스가 운영된고, 체험행사에 독일전통의상 체험, 맥주마시기

 

 

옥토버 챌린지는 독일광장 앞 거리에서 맥주잔 많이 들고 달리기, 맥주 빨리마시기, 오크통 수레 끌고 달리기, 맥주잔 높이 쌓아 달리기, 맥주캔 높이 쌓기 등이 마련된다. 부대행사로 옥토버 챌린지, 토크콘서트 with 파독광부/간호사.

 

 

세계 3대 축제인 독일 뮌헨의 Oktoberfest를 모태로 축제로 2010년 첫 축제를 시작으로 우리나라 최대의 맥주축제, 이색적인 독일문화 체험과 정통 독일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맥주 한잔과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 되는 기회를 얻는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