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진안홍삼 축제 대한민국 유일의 홍삼특구에서 펼쳐진다.

 

진안홍삼축제는 2019년 10월 9일부터 2019년 10월 13일까지 전라북도 진안군 진안읍 마이산로 160 테마파크, 산양초 타운, 홍삼스파, 사양제, 미로공원 등지에서 진안군 주최로 펼쳐진다. 진안은 대한민국 유일의 홍삼특구이다.

 

 

진안홍삼을 이용해 개발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사 프로그램을 구성해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풍부하다. 진안군수가 품질을 인증한 고품질의 홍삼제품을 시중가보다 할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진안의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충전'을 주제로 공간구성하였다. 광장일원에는 홍삼주제관, 홍삼제품전시판매장, 전통증삼체험과, 현대식증삼체험관 등, 테마공원에는 홍삼건강놀이터, 금거북이를 찾아라, 홍삼 낚시, 홍삼족욕, 홍삼캔탑쌓기 대회 등

 

 

축제장입구에는 로컬푸드판매장, 김치담그기, 홍삼먹거리, 홍삼한우구이, 진안흑돼지구이 등, 홍삼에 홍삼주제관, 홍삼판매관, 명인전통식 홍삼증삼체험관, 홍삼경매, 이동식홍삼경매, 홍삼캔탑-쌓기 대회, 홍삼주분수대, 하눅고려왕홍삼대회

 

 

 

문화에 궁중무용 제1호 금척무, 중평굿, 몽금척퍼레이드, 금척홍삼가래떡 뽑기 등, 공연에 진안고원 트로트페스티벌, 홍삼가요제 등, 기타에 홍삼 놀이터, 진안군청 역도부를 이겨라 등

 

 

농가맛집 홍연은 직접 재배해 가공한 홍삼을 활용해 건강한 한상을 차려 내는 곳으로 홍삼수육을 중심으로 샐러드, 장아찌, 튀김 등 홍삼을 넣은 정갈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