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성못 페스티벌은 2020 들안길, 울루루, 수성랜드의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펼쳐진다

 

 

수성못 페스티벌은 2020년 9월 18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 3일간 열릴 예정이다. 이번 수성못 페스티벌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무학로 112의 천혜의 자연 수성못, 전국 우수외식업지구 들안길, 수성못의 새로운 명소 울루루 문화광장에서 수성문화재단 주최로 공연, 전시, 체험이 함께하는 풍성한 축제가 펼쳐진다. 수상무대, 수변무대 3개소, 상화동산, 수성랜드 등의 무대가 구성된다.

 

 

낮에는 호반과 어우러진 다채로운 거리예술극과 수준높은 버스킹공연 등이 펼쳐지고 예술가와 함께하는 어린이 창의놀이터가 자리잡는다. 밤에는 시민참여 주제공연과 수성못 Daily 불꽃쇼가 가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전국에서 엄선한 거리예술가들이 펼치는 열정 넘치는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함께 참여해 보자. 2019년의 페스티벌을 찾아보자.

 

 

축제 속의 작은 쉼터 북페스티벌 야외도서관, 호반과 밤하늘을 빛나게 수놓을 환상적인 음악과 불꽃, 관람객 한 명 한 명의 에너지가 모여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축제, 특별한 문화예술의 장이다. 수상무대 공연으로 개막축하공연, 청소년 댄스&가요제, 주제공연으로 상화동산을 메인 무대로 하여 수성못 전역에서 화합 한마당이 펼쳐졌다.

 

 

오페라 수상음악회는 아름다운 수성못 분수를 배경으로 웅장한 70인조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가을밤의 수상음악회이다. 춘천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 이종진의 지휘아래 성악가 이정아, 강현수, 색소포니스트 김일수가 출연하여 오페라 '라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 영화 '영광의 탈출', '인디아나 존스'의 사운드트랙,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

 

 

성못 Daily 불꽃쇼는 매일 메인공연 종료후 주제별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거리예술극 공연으로 상화동산, 수변무대 2개소에서 국내 우수극단 작품 선정, 호반을 배경으로 펼치는 거리예술 공연, 신나는 예술놀이터, 서커스 예술놀이터 상화동산에서 어린이 예술체험공간, 여러가지 기구를 활용해 상상력을 표현하는 체험형 놀이공간이다.

 

 


2019 수성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댄스 & 가요 페스티벌"에 K-POP 커버댄스, 스트릿 댄스, 벨리, 스포츠 댄스 등 신나는 댄스와 트로트, 발라드, 랩 등 다양한 가요, 그리고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9월 28일에는 수성하모니합창단 결선이 식전공연, 결선, 축하공연이 있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