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순천 푸드 아트 페스티벌 2021년을 기약하며

 

 

순천 푸드 아트 페스티벌은 원도심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이지만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결국 취소하기로 결정되었다. 순천 푸드 아트 페스티벌은 맛에 미치고 멋에 미치다로 2020년 9월 11일부터 2020년 9월 13일까지 3일간 순천시 중앙사거리 일원에서 순천시 주최로 펼쳐질 예정이었다. 남도의 맛, 순천의 멋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순천의 독특한 축제이다. 순천의 대표음식인 닭 숯불구이, 국밥 및 개발음식인 주전부리 등을 한매 ,순처느이 예술작품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한정식을 홍보하고 개막행사에서 한정식 브랜드 순천한상 선포식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순천 한정식인 한상을 행사장에서 판매, 전시하고 푸드테이너, 푸드포차 40팀, 권역별음식, 구이존 운영 등 다양한 주전부리의 먹거리를 판매한다. 순천홍보대사 축하공연에 드러머 리노, 노라조 등이, 아트마켓 전시 체험, 해외팀 공연, 지역 특산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하여 행사를 진행한다.

 

 

순천 대표음식인 닭 숯불구이, 국밥 및 개발음식인 주전부리 등을 한매, 순천의 예술작품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가족참여 요리 교실, 해외 유명 길거리 공연팀의 공연 등으로 풍성하게 차있다.

 

 

한의사엄마의 총명밥상 저자인 김혜남 한의학 박사를 초청하여 특별강의를 진행하고 이미경 요리연구소장의 쿠킹클래스 및 총명밥상 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바른 음식문화를 조성하고, 단순한 맛 위주 축제에서 벗어나 막과 건강을 추구하는 축제까지 생각하고 있다.

 

 

공연에는 순천한상 선포, 세계적인 악기브랜드 "사운드브레너가 선정한"월드아티스트 top5선정 순천홍보대사 드러머 리노, 성악가 이동명 축하 공연, 탱고 공연, 주무대 광주은행옆, 순천홍보대사 노라조 축하 공연, 순천 댄스영상 콘테스트 공모 수상팀 공연, 제4회 중앙동 패션쇼로 부제 무엇을 상상하든 상상 그 이상!, 전국음식경연대호의 내림음식,

 

 

순천한상 및 산사음식 전시, 제1~5회 음식경연대회 수상음식 타임시식회, 씨내몰 문화어울림 가을 오감페스타 지하상가에서, 변진섭, OST가수 공연, 국악공연, 청소년 어울림마당의 청소년 동아리 공연, 순천미식대처 개최로 순천 최고의 맛집을 찾아라! 의료원로터리 앞 무대에서,

 


체험부스에는 푸드테이너, 푸드포타, 글러벌푸드존 운영, 국밥, 오리구이, 닭구이 판매, 체험존, 추억의 먹거리 부스 운영, VR게임체험존, 헬스케어존, 키즈존, 실버존은 청소년 수련관에, 아트마켓 운영은 문화의 거리 공방 및 체험. 정원마켓 등, 해외팀 길거리 공연, 버스킹, 탱고, 단막극 공연, 로컬푸드, 사회적기업, 남중권 홍보, 판매부스 운영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