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는 2019년 8월 24일부터 2019년 9월 8일까지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자유무대, 메타세쿼이아길, 야외수영장 워터가든 등지에서 재단법인노래의섬 주최로 펼쳐진다. 남이섬 입장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딕펑스, 레이지본이 남이섬의 여름을 식힌다!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여름엔 남이섬에서 놀자!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청춘 뮤지션들이 꿈과 열정을 노래하는 버스킹 축제인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이 올해는 홍대 라이브 문화 활성화를 위한 기획공연 '홍대야놀자'와 함께한다. 3주간 매 주말마다 늦여름 정취가 가득한 남이섬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 딕펑스, 레이지본, 오리엔탈쇼커스 등 실력과 개성이 뚜렷한 멋진 뮤지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라인업을 살펴보면, 8월 24일에 딕펑스, 스토리셀러, 바겐바이러스, 8월 25일에 라이브유빈, 소울엔진, 8월 31일에 오리엔탈쇼커스, 두왑사운즈, HAMA, 9월 1일에 신촌타이거즈, 블루지, 9월 7일에 레이지본, 뷰티핸섬, 언어의정원, 9월 8일에 블루파인, 정흠밴드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