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글마루도서관 1박2일 도캉스

 

 

1박 2일 도캉스는 '쉼표'가 있는 도서관 글마루도서관에서 진행된다. 2019년 8월 14일 19시부터 8월 15일 7시가지 지역주민 60명으로 2인~5인 이내 가족, 친구 팀으로 송파글마루도서관에서 샌드아트 공연, 독서보드게임, 퀴즈, 요리교실, 디즈니 영화상영, 도서관에서의 하룻밤을 실시한다. 준비물은 세면 및 위침도구로 개인 침구류, 실내용 텐트 등이다.

 

 

글마루도서관 도캉스는 환상적인 여름밤을 선보일 프란 작가의 샌드아트 공연을 시작으로 함께 즐기는 독서 보드개임, 올여름은 내가 퀴즈왕!, 사서와 함께하는 요리 교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도서관 구석구석 둘러보기, 도서관에선의 하룻밤으로 구성되어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이다.

 

 

송파글마루도서관은 가족들의 숲 속 책 놀이터로 바쁜 가족을 위해서 작은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도심 속에 공원, 고우언 속 책으로 이루어진 정원, 자연과 어우러진 따뜻하고 편안한 쉼터의 공간, 그곳에서 독서를 통해 지식과 지혜가 함께 자라는 아름다운 녹지문화공간의 도서관으로 조성하여 가족중심의 독서습관을 함양시키고자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