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호텔페어 2019 행사에서 더 골프쇼까지 만나보세요

 

 

호텔페어에서부터 더 골프쇼까지 서울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를 만나보자. 먼저 호텔페어는 2019년 2월 13일부터 2월 15일까지 3일간 서울 COEX에서 (주)메쎄이상 주최로 펼쳐진다. 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등 숙박산업의 발전과 시장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에 앞장서는 대한민국 대표 호텔산업 박람회이다. 주요 바이어에는 특급호텔, 비즈니스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펜션, 모텔 등 숙박시설 경영자 및 업계 종사자. 금융종사자, 부동산 종사자, 컨설턴트, 숙박시설 신규사업 예정자 등이 있다.

 

 

호텔, 리조트 종사자 및 호텔개발 및 건축, 건설, 운영사 등 업계 종사자라면 반드시 가야 할 전시회로 인식되고 있다. 호텔 개발, 건축부터 운영상에 필요한 비품, 서비스, 솔루션 등의 기업이 참여해 신기술, 제품 등을 선보여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며 관련업계 종사자 및 경영자와 네트워킹하며 호텔산업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호텔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산업 비즈니스 장이다. 호텔 개발부터 운영, 마케팅 등 참가기업 및 참관객 90%이상이 업계 종사자로 기업 간 정보교류 및 업무제휴, 홍보 활동 등 다양한 형태로 협업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참가업체와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호텔 오너, 총지배인, 각 부서 담당자들이 직접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을 통해 전시회&컨퍼런스 참가함

 

 

호텔은 단순 숙박시설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하여 다양한 분야의 산업이 접목되어 하나의 문화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그에 따라 각 호텔에서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특색 있는 콘셉트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호텔페어에서는 매년 새로운 부대행사를 구성하여 호텔 산업 트렌드를 선도한다. 부대행사에는 호텔 전무가 컨퍼런스, 오픈 세미나, 디저트컬렉션, 프리미엄디자인특별전, Design Showroom 등이 있다.

 

 

 

2019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는 2019년 2월 10일 9시 30분터 18시까지 코엑스 1층 B1홀에서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가 주최하여 공중보건의를 마치고 개원 준비를 하는 전역예정자들과 페이닥터에게 개원에 필요한 의료 장비, 재료, 금융, 세무, 개원입지 관련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보여주는 박람회이다. 제품을 소개하는 박람회뿐만 아니라 개원경영콘퍼런스를 개최하여 개원에 필요한 정보와 병원경영정보를 제공하여, 개원예정자나 기개원의에게 실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개원의 에게 실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에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는 개원가의 마케팅 수단이자 교류의 장이다. 참여업체와 참관객이 맨투맨으로 미팅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야 한다.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가 다양한 의견 및 정보를 공유하는 플랫폼 역할과 업계의 최신의 동향과 혁신 아이템이 소개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관련 업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공중보건의, 봉직의, 군의관, 기개원의, 재개원의, 치과스탭, 치과 관련업계 종사자 들이 참관한다. 

 

 

의료장비관에는 의료장비, 치과용 진료장비로 치과용 체어 &유니트 시스템, 치과 장비 액세서리 및 장비 부속 관련품, 치과용 엑스레이 장비, 의료정보관에는 전자차트, 의료관련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온라인 정보업체, 쇼핑몰, 개원관련서적, 월간지 등, 의료컨설팅관에 종합의료컨설팅, 금융컨설팅, 재테크, 보험, 세무컨설팅, 입지컨설팅, 의료자이 컨설팅, 홍보카케팅컨설팅, 교육컨설팅 등, 개원정보관에 유니폼, 인쇄, 보안, 기구, 판축물, 정수기, 외식업, 개원입지관, 제약관, 부대행사 등이 있다. 

 

 

나랑 친구할래는 2019년 1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코엑스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최숙희 작가의 나랑친구할래가 따뜻한 감동을 가지고 뮤지컬로 찾아오는 어린이 가족 뮤지컬이다. 나랑 친구할래는 글, 그림 / 최숙희 작으로 아시안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입상, 볼로냐 아동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스웨덴 국립도서관 초청작가 선정이 되었다.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설렘, 나랑 친구 할래? 친구를 사귀는 것이 무섭고 힘들다면? 처음 보는 친구에게 말을 걸어야 한다면?

 

 

다 같이 즐겁게 놀고 싶은데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면? 아이들이 친구를 만나 누군가에게 선물 같은 존재가 된다는 것을 느끼게 해줄 따뜻한 뮤지컬 '나랑 친구 할래?' 친구를 사귀는 건 너무 어렵고 무서워! 어느날 배달된 선물, 돼지!... 돼지는 주인공에게 여러 동물친구들을 소개하여 주는데... 친구 사귀는 것이 무서운 주인공이 과연 어떤 동물 친구들을 만나게 될지, 또 어떻게 친구가 될지 함께 지켜볼까요 ?? 유라들이 사랑하는 베스트셀러 그림책 나랑 친구 할래를 공연장에서 만나자.

 

 

 

3D입체영상으로 구현된 그림책 세상! 알록달록한 물속 세상부터 외계인이 사는 오색빛깔 우주가지 주인공과 함께 무대가 책 속 세상이 되는 마법을 느껴보자. 원작 그림책이 눈 앞에 펼쳐지며 신나는 음악, 즐거운 이야기가 동물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우리 아이들의 사회성이 쑥쑥! 친구를 사귀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낯가림이 심하던 아이들도, 친화력이 좋은 아이들도 모두 함께 좋은 친구를 만나는 설렘과 행복이 되는 것을 알려주는 따뜻한 뮤지컬이다.

 

 

등장인물에는 주인공 "나랑 친구 할래?", 야옹이 (고양이) "캬~그거 좋은 생각이다~", 얼룩돼지 "네가 선물이잖아. 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친구니까!", 펭귄 "혼자 사냥을 못하는 내 친구 북극곰을 위해 내가 물고기를 잡아왔어", 띠리리(외계인) "친구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마음이 중요한 거야~", 뽀글이(양) "그럼! 멀리 떨어져 있으면 보고 싶은 게 친구지!" 등이 있다.

 

 

더 골프쇼 프리시즌은 국내 골프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2019년 2월 14일부터 2월 17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1번출구의 세텍에서 진행된다. 출품품목에 골프클럽은 2018년~2019년도 출시 브랜드별 골프클럽, 골프의류에 골프의류, 벨트, 모자, 골프화, 장감, 양말, 골프용품에 골프 연습용품, 볼 등 골프 관련 각종 기구 및 용품 악세서리, 골프시설에 스크린골프, 컴퓨터 스윙분석기, 골프서비스에 골프보험, 골프여행사, 골프관련 서적 등이 있다.

 

 

2019년 2월 22일부터 2월 24일까지 SETEC에서 개최된다. 메디컬, 암클리닉, 재활, 의료보조기기, 실버용품, 프랜차이즈창업, 귀농, 귀어귀촌관, 금융 및 보험, 재테크, 여행, 레저, 실버헬스 및 뷰티, 실버식품관 등 실버산업의 관련된 제품들을 한눈에 조망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행복한 노후생활의 삶 위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장이 될 것이다. 최신 실버산업의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동아전람만의 축적된 전시노하우로 최고의 홍보와 마테팅장소가 될 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