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평 자라섬 송어축제에서 은빛숭어를 잡아보세요

 

 

가평 자라섬 송어축제로 펼쳐지는 가평씽씽송어축제는 2020년 1월 4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0의 가평 자라섬 가평천 일대에서 (주)곰엔터테인먼트, 가평공동체마을협의회 주최로 펼쳐진다. 가평 자라섬 송어축제인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에서는 은빛송어가 송송 황금빛 즐거움이 솔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씽씽축제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흥미진진한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에는 애견놀이터, 눈썰매장, 얼음썰매, 어린이바이크 놀이동산, 제1~5낚시터 등이 있다.

 

 

자라섬 테마파크는 가평군 자라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 많은 업체들과 경쟁하여 당당히 최고점을 받아 가평군에 위탁받아 운영 중이다. 자라섬 테마파크를 리모델링하여 캠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국내최고의 관광 명소로 발돋움 중이다. 수상클럽하우스 인근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총 4,350㎡의 규모에 120cm의 성인풀과 청소년 풀, 유아풀 등 다양한 크기와 깊이의 수영장과 각가지 에어바운스, 편의시설로 샤워시설,  비치파라솔, 야외테이블 썬배드 등이 조성되어 있다.

 

 

가평 자라섬 송어축제와 함께 가볼만한 쁘띠프랑스는 프랑스어로 쁘띠는 작다는 뜻이다. 프랑스의 작은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프랑스의 낭만적인 느낌으로 가득차 있다. 다양한 문화공연과 세계타악기 체험 등 즐거운 이벤트가 가득한 곳이다. 유럽전통 인형극, 마임공연, 중세악기공연 등이 진행된다. 아침고요수목원은 한국의 얼과 단아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가든의 개념을 도입하여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곳으로 오색별빛정원전이 펼쳐지고 있다.

 

 

 

자라섬은 북한강 위에 떠있는 섬으로 약 20만평 크기이며 중도, 남도, 서도, 동도 등 4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아름다운 섬이다. 서도에는 자라섬 캠핑장, 수상클럽하우스,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 다목적 잔디운동장 등의 행태레져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이화원원은 자라섬 캠핑장 서쪽에 자리잡은 자연생태테마파크이다. 동양과, 서양, 수도권과  지방, 경상도와 전라도, 우리민족과 세계가 가야할 화의 상징적인 뜻으로 브라질의 커피나무, 이스라엘의 감람나무, 하동녹차나무, 고흥의 유자나무 등으로 조성한 작은 동산이다.

 

 

호명호수는 해발 535m 지점에 있는 인공호수로 가평팔경의 가운데 하나이다. 수려한 산세와 드넓은 호수는 마치 그림같은 경관을 뽐내며 호수를 찾은 사람들에게 휴식처 제공은 물론 곳곳에 야생화와 각양각색의 버섯을 관찰하는 즐거움이 있다. 남이섬은 신비로운 세계나라 나미나라 공화국, 문화 예술 자연생태계의 청정정원 남이섬, 한국 속의 동화적인 상상나라 남이섬은 문화 예술 자연생태의 청정정원으로 다양한 전시와 문화행사, 콘서트를 꾸준히 개최해오고 있다.

 

 

가평 청평호는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에 자리하고 있는 인공호수로 1943년 청평댐이 완공되면서 만들어졌다. 호명산, 화야산이 양쪽에 솟아 있어 주변 경관이 좋고, 잉어, 붕어 등 풍부한 어종으로 낚시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호반을 도는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가 빼어나 가평 8경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주변에 유원지가 많이 있으며 호수에서 모터보트와 수상스키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유람선이 운항되고 있다.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는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이천리 304에 자리하고 있으며,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 진 테마파크 에델바이스는 스위스에서 보고 느낀 아름다운 숲과 마을,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들의 미소를 경기도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스위스풍의 건축물과 다양한 테마공원을 통해 재현하였다. 아름다운 스위스 건축물과 풍경, 그리고 다양한 박물관, 갤러리, 테마관, 포토존, 트리아트 등 아주 작은 아름다운 스위스가 연출되었다.

 

 

강씨봉자연휴양림은 가평군 북면 논남기길 520, 적목리 산 92에 자리하고 있으며, 980ha의 울창한 천연림의 아름다운 경관을 가지고 있는 휴양림으로 이 곳은 경기도의 도유림으로 단독형 숲속의집 7동, 산림휴양관 1동 9실, 공중화장실 1동, 회의실 1동, 기타 산책로, 주차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모험 놀이시설과 간이 물놀이시설, 숲 해설, 숲 체험 등을 할 수 있어 가족단위 산림휴양에 최적의 조건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가평 자라섬 송어축제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마지막으로 둘러볼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가평군 가평읍 경반안로 454, 경반리 산 137에 자리하고 있으며, 2008년 6월 4일 개장하였다. 숲속의 집과 산림문화휴양관 등의 숙박시설과 캠프파이어장, 산책로, 산림욕장, 다목적 운동장, 주차장, 샤워장 등의 편의시설이 있다. 숲속의 집에는 다양한 크기의 통나무집 10여 동이 있으며 산림문화휴양관에는 11실과 대형 1실, 세미나실 등이 있다. 기암괴석과 잣나무 숲 사이로 경반계곡의 청정지역에 있어 다양한 종류의 텃새와 야생화, 민물고기, 도마뱀 등의 생태자원이 풍부한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